Yejun papa story

다이슨 : 에어랩 컴플리트 롱 개봉기!

by Jpapa story
반응형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내돈내산 개봉기

1.구매배경

모든 여자들이 좋아한다는 다이슨 에어랩! 그러나 아내는 필요없다고 ... 그렇게 수개월이 흐르다 우연히 누나집에서 사용하자마자 생일선물로 사주면 안되냐고 했던 에어랩.. 

그때부터 살려고 봤더니.. 죄다 품절 ㅠㅠ 60만원 중반대의 가격이.. 당근에는 75까지 올라와있다.ㅠ 되팔렘들..

 

항상 9시마다 회사에서 다이슨사이트 들어가서 확인하기를 2달.. 한번기회는 있었지만 결재는 하지못한...그러다 당근에 올라온 65만원

 

2. 개봉기

먼저 개봉기까지만? 쓰는 건.. 아내가 사용법을 다 익히지 못했다..ㅋㅋ

다이슨 미개봉품

미개봉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롱이다. 이번에 확인해보니 롱이 인기가 많았다. 미개봉품으로 당근마켓에서 일반 컴플리트 보다 비싸게 올라오는 편 ㅎ

 

 

 

박스에 저런 머리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표현하고 있는 것 같다.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구성품!

구성품에 따라 연출할 수 있는 헤어모습이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컴플리트 롱! 

구성품 마다 이름 같은데.. 흠 남자머리도 될까? ㅠ

 

 

박스

오~ 엄청 고급스럽다. 마치 에르메스?(사본적 없음) 같은 느낌이 나는? 색이 정말 이쁘고 박스값이 10만원인가? ㅋㅋ 

 

여기도 사용법

친절하게 여기저기 사용법이 설명되어 있다.

 

 

 

포장이 정말예술이다.

다이슨 마케팅은 정말 대박인듯 포장이 그 값어치를 하는 것 같다. 뭔가 더 조심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 아껴써야 한다는 강박간념을 주는 듯한 포장 ㅋ

다이슨 하면 핑크

다이슨 하면 핑크! 아내는 핑크를 싫어하지만 현재상황에서 선택권이 없다. ㅋㅋ 다 품절이다 ㅠ

 

이건 청소솔인가보다. ㅎ

그리고 설명서 및 보증서 

 

3. 마치며

단순하게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개봉기를 해보았다.

헤어드라이기가 60만원중반대를 주는 건 내 어린 시절에 상상도 못한 가격이다. 시대가 변한 만큼 기계도 발전하여 값어치를 하는가보다.

길게 보면 20~30년 쓴다고 하면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다. 

 

다만 길게 쓸려면 AS가 좋아야 하는데 주변 들리는 소리는 다이슨이 AS는 정말 최악이라고 하던데 한번 겪어 보고 내가 결정해야겠다.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