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육아템 : 비프리 명품 유모차 가방걸이

by Jpapa story
반응형

유모차 가방걸이는 비프리 명품 유모차 가방걸이!

1. 구매배경

아기가 유모차를 타고 다니게 되면 자연스럽게 유모차 가방걸이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된다. 당근을 사용해서 부가부 비5 2018년형을 구매하고 유모차 가방걸이를 알아보던 중 맘카페에서도 하도 극찬을 하고 리뷰도 좋아서 비프리 명품 가방걸이를 구매하게 되었다. 판매자도 제품명에 명품이란다.ㅋㅋ. 

아 물론 말을 안해도 알겠지만 내돈 내산이다.

 

아 너무 오랜만에 글을 쓴다.

 

2. 개봉기

박스다. 비프리 명품 유모차 걸이
박스가 이쁘다
메탈

가방걸이는 메탈릭하며 촉감은 고급졌다. 

그리고 메탈의 색은 실버와 펄블랙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내가 구매한 것은 펄블랙이다.

 

 

 

만듬새가 좋다.
마무리도 훌륭함.

큰고리와 작은고리가 있어 방향을 달리하면 더욱더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장착방법

뭐.. 그냥 보면 어떻게 장착할지 보인다.

스트랩.

스트랩 색상도 다양하다. 

블랙 / 버건디 / 브라운 / 아이보리 / 베이비핑크 색상이 있으며 내가 선택한 것은 무난한 브라운 색상이다.

소재 촉감도 훌륭하고 만듬새도 좋다.

 

실밥도 좋네 ㅋㅋ
이런식으로 스트랩을 걸이에 장착하면 된다.

 

잘 산 것 같다.

준비가 완료되었으니 장착해보자.

 

3. 장착후기

 

부가부 비5

부가부에는 유모차 가방걸이를 추천하지 않는다고 한다. 

모든 유모차가 그렇게지만 가방걸이에 너무 무거운 하중을 가하게 되면 아가한테 위험할 수 있기 때문..

 

브라운 깔맞춤.

이렇게 보니 약간 밝은 브라운 색의 느낌이다. 만듬새가 좋아서 굉장히 튼튼해 보인다.

 

 

 

가방을 걸어보았다.

가방을 걸어도 탄탄하게 잘 잡아준다. 그리고 고리형태도 앞 뒤로 되어 있으 2중으로 가방을 걸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좋다.

가방걸이와 기저귀가방

4. 후기

매우 만족도가 높다. 제품상에서 볼때도 만듬새가 훌륭했고 장착 후에도 튼튼 한 것 같다. 다만 여러종류의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서 비교하기 그러치만.. 가방걸이는 이 제품 하나로 졸업가능 할 것 같다.

 

만약 구매한다면 나는 추천이다.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