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모던하우스 트롤리 진심 강추 feat.내돈내산

by Jpapa story
반응형

트롤리는 무조건 모던하우스!

1.구매배경

아기가 있는 집엔 트롤리는 필수품인 것 같다. 수납도 수납인데 바퀴가 달려 많은 육아템들을 실어 쉽게 옮겨다닐 수 있다. 트롤리를 아기가 7개월째에 트롤리를 사는 이유는 이제 트롤리로 대신해서 사용하던 기저귀 갈이대는 더이상 사용하지 않아서 트롤리를 찾고 구매하게 되었다.

 이케아 트롤리를 보러 갔지만 물론 품질도 좋고 좋았다. 다만 품절이라는 것.. 다만 만져보고 들어보니.. 왠지 플라스틱 트롤리가 더 눈에 갔다.

 

그러다 찾은 모던하우스 "트롤리" 가성비도 가성비인데 내가 원하는 모든 부분에서 만족감을 주었다.

내가 찾고자 하는 트롤리

1) 아기 엄마들은 손목이 많이 아프니 우선 가벼워야 겠다. 그래서 나는 플라스틱 , 철제 트롤리중에 플라스틱이 맘에 갔다.

2) 와이프 키와 무게를 고려하여 3단이면 좋겠다.

3) 바퀴는 무조건 달려있고

4) 끌수 있는 손잡이 달려있었으면 한다.

 

2.개봉기

공업용 박스에 담긴 것 같은 박스 ㅋㅋ

생김새는 이렇다. 깔끔!

가격 착함

이건.. 흠. 중국산 빼고 가성비 오짐 ㅠ

조립방법도 아주 간단하다.

그림으로 조립방법이 설명되어 있어 쉽다쉬워

 

3. 조립

구성품
아쉽게도.. 완벽한 품질은 아니다.. 어디서 생겼을지 모르는 스크래치.

 

 

 

와셔가 없는게..

음.. 개인적으로 와셔가 없는게 쪼금 아쉽다. 저렇게 볼트 체결로 조립하는 방식이다.

이렇게 1단이 완성 된다.

시간은 5분..ㅋ

3단까지 완성.

3단 까지 10분정도 걸린 것 같다. 플라스틱이니 어디 부딪쳐서 스크래치가 생길일이 없다.

짜잔!

완성이다. 가볍고 바퀴도 잘 굴러간다.

바퀴는 잠그고 풀수 있다.
요래요래 위아래로 레버를 돌리면 바퀴가 잠금되고 풀린다.
뒤에 트롤리를 대신했던 기저귀갈이대 ㅋㅋㅋㅋㅋ
깔끔하고 모던하고 이쁘다.
놀라운 점은 십자드라이버와 육각렌치가 아닌 저 나사..

나사 하나를 더 넣어주는 세심한 배려.. 굿굿

 

 

 

4. 사용기

수납이 어마어마하다.

기적귀가 30개는 족히 넘게 들어가는 듯하다.

와우

정말 많이 들어간다. 이걸로 아내의 허리와 손목이 조금이라도 나아지길 기도해본다.

트롤리 종류는 네이버 검색을 해봐도 정말 많다.

물론 모든 종류를 사용해 보고 적는 리뷰는 아니지만 모던하우스의 트롤리를 내돈내산임에도 강추한다.

그 이유는 위에도 언급 했듯이 플라스틱 소재라 가볍고 손잡이가 있어 손목이 편안하다. 그리고 바퀴가 달려있어 이동이 용이하다.

수납공간도 충분하고 가격도 착하다.

 

아무쪼록 난 트롤리는 모던하우스 한표!!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