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로데 비디오마이크 Go : 유튜브 마이크로 딱!

by Jpapa story
반응형

로데 비디오마이크 Go 유튜브마이크로 좋음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카메라 고를때는 정말 고민을 많이 했지만 마이크 고를때는 딱히 고민하지 않았다.

브랜드는 슈어와 로데를 고민하다 로데로 정했고 어떤 마이크를 살까 고민하다 요리 유튜브를 하니 샷건마이크가 제격이라고 생각해서 로데 비디오마이크를 구입했다.

로데라는 브랜드는 오스트레일리아의 브랜드로 마이크, 오디오로 유명한 브랜드이다. 많은 bj나 유튜버들도 로데 브랜드를 많이 선호한다.

사실 집에 로데 NT-USB도 사용하고 있는데 굉장히 만족하고 있어 고르는데에는 크게 힘들지 않았다.

 

1. 가격

네이버 최저가

네이버 최저가로는 현재 8만원대이다. 가격은 생각보다 많이 떨어졌다.

 

2. 제품 사양

마이크 종류 : 콘덴서 마이크 => 미세한 소리까지 잘 받아들여 스튜디오녹음을 많이 사용하는 마이크이다. 다만 내구성이 약하다.

단자 : 35mm

중량 : 73g

초지향성 마이크 : 먼거리의 소리를 잡음없이 잡아준다. 샷건마이크라고도 한다. 소리의 집중도를 높아 주변 잡음을 잘 잡아준다.

로데마이크

 

 

 

3. 사용

아내가 요리유튜브를 하고 있어 로데 비디오 마이크 경우 카메라에 장착하여 요리하는 소리를 담고 있다.

유튜브 주소 남겨드리니 사실 분은 한번 들어보세요^^

https://youtube.com/channel/UCdHLFPUE1nsqIjFMWWhdqfA

 

부산댁 Busandaeg : Cooking

안녕하세요:) 부산댁 유튜브 채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잔잔하게 요리하는 평범한 영상을 담아보았습니다. 재미있게 보시고 좋아요! 와 구독! 꼭 눌러주세요 ❤️ @busan_daeg 인스타그램 팔로잉

www.youtube.com

로데사용법

참고로 나래이션은 로데 NT-USB로 녹음했답니다.^^

구독 굽신굽신~ : )

로데마이크 깔끔
마이크 만듬새가 너무 좋다.
마이크 단자

4. 감동

내돈내산인 이 제품을 굳이 리뷰를 쓰는 이유는 AS가 감동이다.사용하던 도중 잡음이 들리기 시작했다. 그 소리는 매우 거슬렸고 짜증났다 소리가 탁탁탁탁 났는데 카메라 두대로 확인하니 마이크가 문제였다. 그러나 구매한지는 몇달이 지난 상황... 설마 AS가 될까? 싶어 사운드 캣에 문의했다.

https://soundcat.com/

 

사운드캣 -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2005년 음악과 관련된 모든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을 행복하게 하겠다는 비전을 품고 탄생, 유니크한 브랜드부터 글로벌 브랜드까지 다양한 음향기기를 공식수입/유통. 음악을 기반으로 다양한

soundcat.com

전화 통화하고 이틀뒤... 새거를 그냥 보내주었다. AS에 완전 감동.. 이것이 감동품질인가~ 앞으로 마이크는 무조건 로데!! 가즈아~

보증기간 대박!

마치 쓴 글은 협찬받은 듯 해보이지만 내돈내산 감동 as에 리뷰 남기는 것!ㅋㅋㅋ : )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