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애플펜슬 마그네틱 홀더 케이스 리뷰 : 내돈내산

by Jpapa story
반응형

1. 구매 배경

티스토리 블로그나 사진편집을 취미로 하기 위해 아이패드 11인치 3세대 m1 을 구매했다. 작년 11월달에 사놓고 대충 용도 없이 방치되어 있다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면서 꺼냈다.

 

당시 샀던 신지모루 케이스를 써보니 왠걸.. 애플펜슬 거치대가 충전 방향 반대로 수납할 수 있도록 되어 있고 또 충전대에 애플펜슬을 붙이니 신지모루 케이스 고무가 두꺼워서 그런가.. 충전이 안된다ㅠ

 

일딴 신지모루 꺼는 버리고 블로그도 슬겸 도코키보드 케이스를 구매했다. 도코 키보드 케이스는 추후 리뷰 하고 도코키보드 케이스에는 별도 애플 펜슬 보관함이 없다.

 

그래서 구매하게된 구디푸디 애플펜스 마그네틱 홀더 케이스!

 

2. 포장상태

중국에서 만들었었네ㅋ
순간 펜슬 2개인줄 ㅋ
포장상태는 깔끔하다.
포장이 대체적으로 깔끔하다.

 

 

 

3. 외관

외관

색상은 네이비, 블랙, 인디핑크가 있었는데 나는 네이비를 구매했다. 곳곳에 자석이 있어 자력을 느낄수가 있었다.

만듬새가 생각보다 탄탄하고 좋다.

양면접착

여기서 평이 많이 갈리던데.. 양면테이프 상태가 안좋다는 평이 많았는데 복불복인가.. 내것은 괜찮았다. 

꼽아봤다.

한번 거치를 해보니 총 3군데에서 잡아준다. 펜촉에서 한번 그리고 뒤쪽에서 한번 그리고 좌석으로 잡아주는데 실제로 뒤쪽에서 잡아주는 부위는 전혀 거치에는  도움이 안되고 흔들리는걸 잡아주는 용도 인 것 같다. 결국 자석으로 잡아주는 게 다인 듯 하다.

 

4. 사용

부착

도코케이스 키보드에 부착해봤다. 오우~ 색이 실버였음 더 이쁠뻔 했지만 충분히 만족한다 접착도 충분하고 깔끔하다.

사용

부착력은 충분하고 흔들어도 떨어지지 않는다. 이정도면 대만족이다.

완벽

후기보고 살짝 걱정했다. 흔들면 떨어지진 않을까? 하고..결과는 대만족!

만약 케이스에 애플펜슬 보관함이 별도 없다면 애플펜슬 마그네틱 홀더를 강추한다!

 

아 그리고 내돈대산임 ㅋ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