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김건모부부와 이선미 여사의 근황 그리고 가세연에 법적조치 예고.

by Jpapa story
반응형

김건모부부와 이선미 여사의 근황 그리고 가세연

김건모 제발 ㅠ

지난 26일 유흥업소 종업원을 폭행했다는 혐의로 경찰에서 검찰로 송치 됐습니다. 경찰의 판단은 기소 의견으로 김건모에게 혐의가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당시 김건모 측은 "흔들림 없이 무죄를 주장하며 결과를 기다리겠다"는 입장입니다.

 

당시 상황은 아래 내용 참고바래요!

2020/01/15 - [이슈] - 김건모 성폭행 의혹 피의자 신분 출석...

 

김건모 성폭행 의혹 피의자 신분 출석...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한 김건모.. 15일 오전 10시 23분경 강남경찰서에 성폭행 의혹을 받고 있는 가수 김건모 씨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오전 9시 부터 취재진 30여 명이 강남 경찰서 정문과 후문, 지하주차장으..

simbainfo.tistory.com

2019/12/07 - [이슈] - 김건모 성폭행 의혹 허위사실? VS 강용석 명백한 증거 확보?

 

김건모 성폭행 의혹 허위사실? VS 강용석 명백한 증거 확보?

김건모 성폭행 의혹. 경찰 출석 안녕하세요! 심바입니다.! 이런이런... 김건모... 드디어 결혼하나 했더니 ㅠㅠ 에휴... 뭐 아직 확실한게 아니지만.. 정말 이런 기사 나오는 것만으로.. 이미지나 결혼이나 타격..

simbainfo.tistory.com

 

현재는 경찰 조사가 마무리 단계에 접어든 가운데, 김건모가 이와 관련해 '가로세로연구소' 측에 강경한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6일 '우먼센스'는 김건모 소속사인 손종민 대표와의 인터뷰를 공개하며 "김건모 측이 '가로세로연구소' 측을 상대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손 대표는 지난달 10일 진행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경찰 조사가 마무리되는 대로 특단의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이번 일로 100억원에 가까운 피해를 봤다며 강용석 변호사와 김용호 기자 등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김건모는 성폭행 논란이 불거지며 전국 투어 일정이 전면 취소됐고, 출연 중이던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도 하차가 되는 등 실상 방송 활동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또한 손 대표는 "혐의 자체를 인정하지 않는다. 우리는 무혐의다"고 강력하게 주장하고 있으며, 김건모의 변호인 역시 최근 언론 인터뷰에서 "피해자의 주장에 반박할 증거 자료를 제출했으며, 진실은 곧 밝혀질 것"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김건모 부부

김건모 부부와 이선미 여사의 근황?


 매체에 따르면 김건모는 분당에 마련된 신혼집에서 아내 장지연 씨와 함께 생활하고 있으며 외부 활동을 거의 하지 않고 있습니다. 매니저는 "특별한 일 외에는 외출을 삼가고 있다며 신혼집에서 생활하고 있다는 것 외에는 따로 전할 말이 없다"고 전했습니다.

이선미 여사

 평소 몸이 안 좋으셨던 어머니의 건강이 최근 더 악화됐다며 모든 게 조심스러운 상황이다"라고 가족들의 상황을 알렸습니다.

 

오늘도 오면서 잘못된만남이라는 명곡을 듣고 왔네요... 건모형 하루 빨리 무죄입증하고 신곡 발표부탁드릴께요.

나혼자 산다도 너무 재미있게 봤는데 아쉽습니다. 빠른 쾌유바래요.!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