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부산 맛집 : 서면 베트남 음식점 : 에머이(Emoi)

by Jpapa story
반응형

부산 서면 맛집 에머이, 베트남 음식점 추천!

휴가기간 때 어린이집을 보내고 정말 오랜만에 아내와 둘이 외식하러 갔다. 연애 때 많이 먹었던 서면 롯데백화점에 있는 에머이가 떠올라 방문하였다. 김해 아울렛도 그렇고 베트남 음식점이 간간히 있는데 여기가 제일 맛있는 듯하다.

 

1. 영업시간

에머이는 매일 10:30 ~ 20:00 시에 마감한다. 백화점 안에 입점되어 있는 곳이라 백화점 시간을 따르는 듯하다. 즉, 주차는 백화점이라 걱정 없다. 다만 서면 주변으로 차가 너무 많으니 웬만하면 차보다는 대중교통을 추천한다.

2. 위치

https://naver.me/xC6iHakv

 

에머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30 · 블로그리뷰 230

m.place.naver.com

 

3. 메뉴

우리는 대기 2번..  우리는 B세트를 주문했다.

여러 가지 메뉴가 있는데 언젠가는 다 먹어보고 싶은 메뉴들이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B세트로 양지쌀국수 + 차돌쌀국수 + 넴이 나온다. 아내가 넴이 먹고 싶다고 해서.. 

 

4. 맛

넴은 시키면 저렇게 소스가 나온다. 그리고 기본으로 마른 단무지? 베트남 고추? 등이.. 나온다.ㅋ

넴이 나왔다. 넴은 일종의 베트남 만두 같은 것인데 튀김옷 안에 고기로 채워져 있다.

물만두를 튀긴 맛과 비슷한 것 같다. 겉바속촉이다. 맛있다^^

양지 쌀국수가 나오고

차돌 쌀국수가 나왔다.

먹어본 결과는 양지보다는 차돌이 너 맛있다. 양지가 더 싱거웠다고 해야 하나? 베트남 고추를 넣으니 매콤하니 맛있다.

그리고 옆에 반찬통에 마늘 말린 거? 같은 것도 있는데 올려 먹으면 마늘향이 풍미를 더해줘 더욱 맛있는 것 같다. 원래가 마늘을 워낙 좋아해서 엄청 먹었다.

 

확실히 에머이의 맛은 깔끔하다. 짜거나 맵지 않고 간간한 느낌이며 적당히 육수가 배어있어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 양은 2인이 먹기에 충분하고 양이 크다면 모자랄 수도 있겠다. 

 

베트남 음식을 먹고 싶다면 서면 롯데 지하에 있는 에머이를 추천한다^^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