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부산 맛집 : 만포장 : 해산물

by Jpapa story
반응형

부산 맛집 만포장 해산물 맛집

오랜만에 해산물을 먹으러 연화리에 갔다가 맛있는 맛집을 찾았다. 뭐... 부산 연화리 하면 솔직히 다 맛있다.ㅋㅋ

그런데 오늘 만큼 신선한 해산물은 처음 먹어본다^^

 

1. 위치

http://naver.me/FWJPJ1VV

 

만포장횟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1 · 블로그리뷰 186

m.place.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7863805

 

만포장횟집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177 (기장읍 연화리 144)

place.map.kakao.com

여기 바로 옆에 공연주차장이 있으나 생각보다 비좁다. 그러나 주차장이 있는게 어디인가? 복불복이니 주차 잘 할 수 있도록^^

 

2. 전경

만포장 입구

입구이다. 들어갈때는 밝았는데.. 나올때는 어두워졌다는..

7해산물

해산물 전문점이지만 아나고 회도 정말 맛있다.

오픈 주방이다.

사람이 정말 많았는데.. 사람에 비해 일하시는 인력이 많이 부족한 느낌이다.

예약을 하면 룸으로 되어 있느 곳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물론 비어있으면 그냥 룸에서 식사가 가능하다.

 

 

 

2층

우리는 예약을 하지않고 들어갔기 때문에 2층에서 다같이 먹을 수 있는 공간에서 먹었다.

 

3. 메뉴

메인 매뉴

우리는 아나고 회 소자 하나랑 해산물 모듬 중자를 주문했다.

후식

후식으로는 봄철이라 멸치찌개를 주문했다. 전복죽 주문 할 걸.. ㅠ

주류

4. 맛

밑반찬

밑반찬은 간결하고 맛있어요. 담백한게 짜지도 않고 간이 잘 되어 있는 맛!

미역줄기

저기 미역줄기는 고혈압에 좋다고 합니다^^

해산물

해산물 중자 입니다. 멍게, 전복, 낙지, 가리비, 새우, 해삼, 개불 등등이 나왔는데 살다살다 개불 움직이는 거 처음 보네요 ㅋㅋ 개불이 정말 대박! 식감도 좋은데 달달한 맛이 나는게 굿굿

해삼

해삼도 오드득오드득 정말 맛있다.

낙지 양이 아쉽.

낙지 양과 새우 3미리가 조금 아쉽.ㅡㅡ;;

정말 싱싱

 

 

 

그리고 나온 아나고회

아나고회는 정말 별미! 장어의 또 다른 변신! 장어구이 먹을까 아나고회 먹을까 고민하다 아나고회 먹었는데 대박 만족했다. 식감도 좋고 쫀드쫀득 달달한 풍미가 입안에 퍼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전체 샷

아나고회는 정말 쌓인 눈을 먹는 느낌이라고 할까? 

보니보니

또 먹고 싶다.

멸치찌개

멸치찌개는.. 음.. 예전에 일광해수욕장에서 먹었던 멸치조림을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이건 쫌 아쉬웠던. 국물은 맛있었으나 밸런스는 맞지 않았던 맛이였다.

멸치찌개 밑반찬

5. 결론

주차장도 어느정도 공연주차장으로 어느정도의 주차해소를 마련되어 있고 가게의 좌석도 충분하다. 해산물이나 아나고의 신선도는 정말 좋다. 만약 해산물과 아나고회를 고른다면 아나고회가 더 맛이 있었다.

 다만, 후식으로는 전복죽을 먹는 것을 강추한다. 멸치찌개나 조림은 일광에서 먹자.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