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양산맛집 : 카페 : 무타블랑(분위기 깡패!) 사진 다수

by Jpapa story
반응형

양산 분위기 깡패인 무타블랑 다녀온 후기 : 사진 다수

무타블랑 로고

1. 위치

https://naver.me/xGOin3Eg

 

무타블랑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01 · 블로그리뷰 784

m.place.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673147349

 

무타블랑

경남 양산시 상북면 수서로 164-10 (상북면 좌삼리 22-1)

place.map.kakao.com

입구에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으며 주변이 모두 초원이다^^

무타블랑 입구

2. 전경

무타블랑 카페는 내가 지금까지 본 카페 중 가장 크고 자연 친화적?이다. 주변이 온통 초록으로 물들어 있어 도심의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기분이다.

입구에 들어서자 나오는 카페 풍경

정말 잘 지었다... ㅎㄷㄷ

나무를 뽑지 않고 그 자리에 인테리어를 !
곳곳에 인테리어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층고도 높아 시원시원하다
2층으로 올라가는길

1층과 2층으로 완비되어 있으며 휴가 평일이라 사람이 없고 한적했다. 주말은 어떨지..

무타블랑의 트레이드 마크? 고급져보인다.
이 날 2층엔 한명도 자리하고 있지 않다.
물 한모금 마셔보고 ㅋ
주변이 다 초록초록이다.
2층에서 내려다 본 모습

카페를 정말 크게 지었다. 땅값이 싸서그런가? 그런데 그 땅을 허비하지 않고 모두 자연 친화적으로 인테리어를 하여 볼거리가 많았다.

건물 사이로 솟아있는 소나무

 

2층엔 포토존이 있다.
음.. 낮이라 그런가.. 밤에는 이뻐보일수도 있겠다.
파릇파릇 힐링된다.
야외공간도 엄청나게 많다.

3. 메뉴

주문대
부담없이 고르면 된... 가격이.. 풍경,분위기 가격이면 이정도면 뭐~^^

베이커리랑 세트가 더 있는데.. 분위기에 취해 사진을 못찍었네.. ㅠㅠ

 

음료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뭘 주문했는지 기억이 나질 않는다. 다만 야외에서 푸른 하늘과 초록 풍경을 보면서 음료를 마시고 빵을 먹으니 맛이 2배배배~

4. 전경 두 번째

너무 볼거리가 많다. 무슨 동산에 온 것 마냥 ㅋㅋ

야외좌석
정말 잘 꾸며놨다.
저기 보이는 자리도 모두 야외 좌석
연못에 몇개나 있는 건지...
산책 중 무타블랑 한컷!
곳곳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석이 많다.
하다하다 동물도 키운다 ㅋㅋ
날씨가 너무더워 뻗어있는 토끼. ㅋㅋ
공작인가?
기니피그도 있다.
새끼 토끼들

5. 마치며

양산의 무타블랑은 정말 자연 친화적인 카페인 것 같다. 분위기에 맛이 더해져 음료가 더 맛있었고 무엇보다 자리가 없어 기다리는 일은 없을 것 같다. 

또한 산책로를 너무 잘 만들어 놔서 볼거리가 많고 아기들도 정말 좋아할 것 같고 유모차 길도 존재하였으며 곳곳에 멋진 인테리어를 감상하기에도 정말 좋았다.

사진 촬영 스팟도 너무 많고 호불호 없이 아기부터 노인까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좋아할 카페 같다.~

 

양산에 내원사 계곡이나 통도사를 갔다가 방문을 강추한다.!!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