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부산 맛집 : 호포갈비 : 갈비탕

by Jpapa story
반응형

여기는 분명 갈비탕의 메카! 나의 갈비탕 인식을 완전히 바꿔준 곳!

예전에 먹었던 갈비탕은 고기가 다 쬐금? 들어가고 뭔가 부족한 느낌이였는데 여기는 완전 대박이였던 곳이다.

 

1. 위치

호포갈비라 해서 호포가 본점이 맞다 ㅋㅋ 그러나 호포는 너무 멀기에 나는 문현 호포갈비를 갔다.

https://place.map.kakao.com/374603357

 

호포갈비 문현점

부산 남구 우암로 359 2층 (문현동 828-1)

place.map.kakao.com

 

http://naver.me/59jNiUZZ

 

호포갈비 문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28 · 블로그리뷰 382

m.place.naver.com

주차장은 풍부하다.ㅋㅋ 딱히 주차에 대한 고민 없이 가도 된다.

 

2. 내부 전경

당시 내가 배가 고팠는지 외부 전경 사진은 없다. 1층과 2층이 있는데 1층에서는 고기를 팔고 있고 고기를 산뒤 2층에 올라오면 고기를 상을 차려 고기를 먹을 수 있는 형태로 되어있다. 굳이 1층에서 고기 장을 보지 않더라도 2층에서 고기를 먹을 수 있다.

내부 전경
내부전경
내부전경
내부전경

생각보다 내부는 엄청 넓다. 그리고 자연친화적? 금붕어인가 잉어인가?도 있고 숲에 와서 먹는 느낌도 받고ㅋㅋ

 

 

 

3. 메뉴

메뉴1
메뉴2
메뉴3

호포 갈비탕과 육회비빔밥을 시켰다.

 

4. 맛

밑반찬

밑반찬은 간결하고 정갈하게 나온다. 딱히 맛없는 부분없이 무난하다.

갈비탕

갈비탕이 나왔다. 국물을 진하고 고기는 푸짐하여 한그릇으로 먹기에는 아쉬운 갈비탕이다. 내 인생 가장 맛있는 갈비탕!

갈비탕 고기

고기는 연하고 부드럽다. 고기가 너무 많이 먹어도 먹어도 계속있다.

육회비빔밥

육회비빔밥은 된장찌개와 함께 나온다. 워낙 갈비탕이 맛있는 지라. 육회 비빔밥은 보통? 이였다.

육회비빔밥

그래도 육회라 부드럽고 맛있다.

갈비탕 먹기전에 육회비빔밥부터 먹길 권장한다. ㅋㅋ

저녁에 또 방문

너무 맛있게 먹어서.. 저녁에 또 먹으러 왔다. 내사랑 갈비탕. 호포 갈비 강추드셩~

 

5. 결론

나의 세최애 갈비탕집이 되었다. 앞으로 갈비탕 먹을때는 무조건 여기! 

다만.. 다먹고 나오면 하천에서 시궁창 냄새가..흑흑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