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부산 맛집 : 기장 싱싱대게 : 대게

by Jpapa story
반응형

대게는 언제나 옳다.

대게만찬도 좋았고 오늘 소개하는 싱싱대게집도 매우 좋았다.

 

여기는 도매가라고 해서 다른데보다 가격이 싸다고 하는데 음.. 일딴 들어가보자

 

1. 위치

https://place.map.kakao.com/11116558

 

싱싱대게

부산 기장군 기장읍 차성동로73번길 10 (기장읍 대라리 69-1)

place.map.kakao.com

http://naver.me/FZJ937WG

 

싱싱대게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4 · 블로그리뷰 295

m.place.naver.com

09:00 ~ 24:00 영업한다.

 

2. 주차장

주차장

주차장은 바로 옆에 크게 있다. 물론 주차권도 나오니 차걱정은 하지말자.

3. 전경

대게간판

멀리서도 눈에 크게 띈다.

입구

대게들을 보자

대게들
대게들2

 

 

 

4. 가격

킬로당 8만원 정도 하며 작은건 7만원 정도 한다. 우린 영덕대게보다 수율이 좋은 러시아 대게를 골랐다.

킬로당 8만원이면 예전에 먹었던 대게만찬보다는 가격이 저렴한 것 같다. 당시 대게만찬은 킬로당 10~11만원정도? 했던 것 같다.

불쌍한 대게들

 

5. 식사

2층에 올라가면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테이블

아직까지 쩌리 블로그라 마음놓고 사진은 못찍고..(혹여나 물어볼까봐) 살짝살짝 사진을 찍는다.

밑반찬

밑반찬에서는 뭐 할말이 없다. 그냥 한끼다. 아주 맛있는 한끼...

새우장
옥수수
석회 굴
밑반찬1
밑반찬2
밑반찬3
밑반찬4
밑반찬5

 

 

 

밑반찬 사진은 여기서 끝내야겠다. 밑반찬 감동이 너무 큰듯. 요리조리 찍었다.ㅋㅋ

대게

먹기 좋게 나온다. 그저 나는 발라먹으면 된다.

대게 수율도 굿
대게 굿굿
대게 속

대게 속 꽉찬게 먹음직~

대게ㅠㅠ

다시 입맛을 돋구는 사진 ㅠ 더 먹고 싶다.

쫀득

쫀득쫀득한 앞발

 

6. 후식

식사를 마치고 후식으로는 대게 된장국과 대게 볶음밥을 먹었다.

대게 된장국

이 얼마나 은혜스러운 음식인가.? 어딜 넣어도 맛있다 대게는..^^

대게볶음밥

볶음밥도 대박대박!

그리고 마지막 화룡정점!

대게라면
대게라면가격

5000원에 대게라면 은혜스러운 가격 ㅠ

마지막 까지 먹으면서 너무 아쉬웠던? 아 이제 끝이구나? 언제 한번 또 먹어보지? 

 

만약 기회가 있다면 가까운 근래 또 가고 싶다.

밑반찬도 환상적이고 대게도 맛있는 부산기장맛집이다!

 

팁을 드리자면 마지막 먹을때 속이 받칠수가 있는데 그래도 꾸역꾸역먹자. 집에오면 생각나니깐.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