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부산대 맛집 연화리 양과 가격을 동시에 잡은 참! 맛집

by Jpapa story
반응형

부산대에서 인정하는 해산물 맛집! 연화리! 가격과 양을 동시에 잡은 맛집!

대표사진

 

안녕하세요! 심바입니다.

 

연말 모임으로 부산대 "연화리"라는 해산물 집에 갔다가 왔는데!

 

여긴 정말 너무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올립니다^^

 

 

 

위치부터 보시겠습니다!

 

부산 금정구 금정로52번길 45 연화리입니다.

 

부산대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차도를 지나고 바로 좌측으로 가시면 가게가 있습니다.^^

 

 

가게 입구

 

가게 입구입니다! 아마도 들어오면서 보실 모습은

 

연화리 입구

 

이런 모습일 거예요^^

 

 

 

 

 

 

 

메뉴

 

늦게까지 새벽 4시까지도 하는 가게입니다! 가격도 저렴 한 되 양은 푸짐해서 정말 좋아요~

 

 

연화리 해산물

 

 

연화리해산물

와우와우!

 

뷰티풀! 전 해산물 너무 좋아해서 다시 봐도 군침이 살살 ㅠㅠ

 

 

문어

 

문어는 정말... 이렇게 부드럽고 맛있는 문어는 처음 먹어본 듯! 너무 맛있는 ㅠ!!!

 

 

이거 이거 먹음직스러운 굴 보세요! 살이 오동동한게 ㅠ 초장이 찍어 먹으면 정말 굿굿굿

 

 

전복

 

 

 

 

 

 

 

 

 

멍게

 

멍게! 향 싫어하는 분은 많이 못 드시는데. 전 이 향이 정말 좋아요~ 이 바다향!

 

 

문어

 

문어는 정말 너무 부드러워서 순식간에 다 먹었네요 ㅋㅋ

 

 

방어와 광어

 

참치과의 방어! 그리고 맛있는 회 광어! 입에 살살 녹는 게 그냥~

 

 

광어인가?

 

방어겠지?

 

뭔가 광어는 쫀득쫀득한 맛이 나고 방어는 살살 녹는! 먹어도 먹어도 계속 쑥쑥 들어가네요 ㅋㅋ

 

 

 

 

 

 

 

 

 

과메기

 

맛보기 과메기! 과메기 하면 포항이죠! 포항? 과메기? ㅋㅋ 달고 답니다 ㅋㅋ 저기에 싸 먹음 과메기가 그냥 달아요 ㅋ

 

과메기 맛보기 먹고 결국 시킴! ㅋㅋ

 

과메기 추가추가

 

 

과메기 보소

 

 

겨울철 제철음식 과메기는 무조건 무조건입니다 ㅋㅋ "겨울=과메기=옳다"

 

 

 

산낙지

 

싱싱한 산낙지^^

 

튀김

 

튀김도 역시였습니다. 새우튀김이 사르르 다 녹았네요.! ㅋㅋㅋ

 

 

방어구이

 

방어구이! 살이 쫀득쫀득 ~

 

이만큼만 먹어도.. 전 거의 배가 터지기 일보직전.. 

 

마지막 매운탕인데.... 정신없이 먹다 보니.. 매운탕 사진이 빠졌네요 ㅠ

 

 

 

부산대 최고의 맛집! 연화리 강력크하게 추천드립니다.

 

맛과 양 그리고 가격까지 잡은 해산물 맛집 연화리 추천드립니다.^^

 

 

그럼 전 이만~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