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맘스보드 M사이즈 사용기 : 내돈내산

by Jpapa story
반응형

맘스보드 내돈내산 사용기

요즘 17개월 울 아기는 퍼즐 맞추기나 빈 공간에 끼워넣기 이런 걸 좋아하는 걸 캐치하고 바로 자석보드, 유아보드를 알아봤다. 처음에는 노리터보드라고 이걸 구매하려고 했는데 사악한 가격과 당근에도 잘 안 뜨는 걸 보고.. 체념.ㅠ

그러다 아기자석보드야 크기 어느정도 되고 기능은 같을 거니 가성비 좋은 걸 찾아보자 해서 찾은 것이 바로 맘스보드이다.

1. 구매

사이트는 보리보리라는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였고 먼저 내돈내산 인증이다.

M사이즈로 구매를 하였고 사는 김에 거치대도 함께 구매했다. 약10만원! 괜찮은 가격이다. 거기다 한글 + 숫자 교구도 준다니 굿굿

 

2. 제품

언박싱 사진은 없다.ㅎ

비닐로 덮혀있다. 충분한 사이즈.. M 사이즈 사길 잘했다. L사이즈 구매했으면 너무 컷을 뻔했다.

우측 하단에는 맘스보드 브랜드 로고가 귀엽게 있다.

크기 대만족!

이건 거치대이다. 저렇게 세워놓는 건 뭔가 불안해 보였다. 거치대는 무조건 필수인듯하다. 조립도 간편하여 나사 4개 박으면 끝

10분 정도 걸려서 거치대를 조립했다.

거치대에 장착한 후 세운 모습! 정말 안정적이다. 울 애기가 키가 84~87 정도 되니 M사이즈가 딱이다.

조립 맞대기 면이 약간 갈라짐이 보였다. 문의를 하니

더보기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 제품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몰딩을 만들고 앞부분에 맞춰 제작되다 보니 뒷부분 쪽에는 살짝 벌어진 증상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사진은 고리 세트를 설치해 드리니 조금 더 갈라짐이 도드라진 것 같습니다

전화 연결이 어려워 문의글로 남겨드렸습니다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다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답변이 왔다. 목재라 어쩔 수 없는 단차이로 갈라짐이 생긴듯하다. 이 정도는 그냥 메꾸미로 매꿔도 무방할 듯 하다.

 

3. 사용기

한글 교구를 가지고 와서 붙이는데 너무 귀엽다.

장난감 사주고 울 아기가 가지고 재밌게 놀면 이보다 더 큰 즐거움은 없는 듯하다.

고사리 같은 손으로 붙이는 울 아기

크기는 다시 한번 M이다. 자녀가 2명이면 모르겠지만 혼자라면 M사이즈 강추!

아기가 매우 좋아해서 다행이다. 

요즘 시중에 나오는 자석보드, 유아보드를 보면 10만 원이 훌쩍 넘는다. 보통 13~17만 원 대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데 맘스보드는 거치대까지 모두 해서 10만 원이니 가성비가 정말 좋은 유아자석보드라 할 수 있겠다.

 

아기가 혼자 라면 당연 M사이즈에 거치대 구매를 강력 추천한다. 내돈대산 리뷰 끝!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