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롯데광복점 베이비엔젤스 후기

by Jpapa story
반응형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갔다. 베이비 엔젤스! 울 아가가 좋아할까? 기대 반 걱정 반으로 찾은 베이비 엔젤스

 

1. 위치

 

https://naver.me/GUvnwNbv

 

베이비엔젤스 롯데백화점광복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3 · 블로그리뷰 66

m.place.naver.com

롯데 광복점 4층에 위치하고 있다.

 

2. 가격 정보

3살 이하 입장 가능하다.

3. 장난감 및 실내 내부

동산 같은 외형!

신발장이 있으며 신발장이 넓어 신발이랑 가방을 넣으면 된다.

우리 집에도 있는 장난감이 보인다.

아기자기하고 이쁘다~

자동차를 가지고 노는 우리 아가~ 10개월이다.

너무 귀여운 옆모습~

여아가들이 좋아할 만한 장소인 것 같다.

2층에서 내려다본 모습

저기 수영장도 보인다. 수영장은 별도로 하지 않기로 했다.

집에서도 잘 가지고 놀지 않던 에듀 테이블을 ㅋㅋㅋ

여기저기 만져보고~

입구쪽 우측편에 볼풀장이 있다.

미끄럼틀은 좀 더 크면 타는 걸로~

놀 땐 행복해 보였는데ㅋㅋ 사진 찍어보니 이 표정 ㅋㅋㅋ

통돌이도 통과해보고~

리락쿠마 점핑도 타보고~

장난감 트럭도 타보고~

요 당나귀 같은 점핑 장난감을 젤루 좋아한다~

여기서 장점은 여러 가지 장난감을 만져보고 울 아가가 뭘 좋아하는지 알 수 있을 듯!

그리고 어라운드 위고! 집에서도 재밌게 타는데 여기서 더 재밌게 타는 듯 ㅋㅋ

 

그리고 보이는 아기 수영장! 여긴 담에 이용하는 걸로~

 

4. 마치며

울 아가를 데리고 처음 가본 베이비 엔젤스! 너무나도 좋아하고 어떤 장난감을 좋아하는지 파악할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다. 사람도 없어 한산해서 아가랑 함께 즐기기 더 좋았다.

다음에도 시간 나면 가보는 걸로^^ 아가가 좋아서 덩달아 나도 기분 좋음^^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