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그것이알고싶다. 16개월입양아학대살인사건( 정인이사건 + 양부모얼굴)

by Jpapa story
반응형

 

그것이 알고싶다 16개월 입양아 학대 살인사건을 아시나요? 정말 어른으로써 부끄러운 일이며 안타까운 일입니다.

 

2020년 10월 13일, 생후 16개월의 아이가 세 번의 심정지 끝에 차디찬 응급실에서 숨을 거뒀습니다. 위독한 환자들을 수없이 경험한 응급실 의료진이 보기에도 당시 아이의 상태는 처참했습니다. 또래에 비해 눈에 띄게 왜소한 데다 온몸이 멍투성이였고, 찢어진 장기에서 발생한 출혈이 가득차있었습니다. 숨진 아이의 이름은 정인. 생후 7개월 무렵 양부모에게 입양된 정인 양은 입양 271일 만에 하늘로 떠났습니다..

 

올해 2월 입양될 때만 해도 건강했던 아이는 최근엔 온몸이 검게 변하고 몸무게가 줄어드는 등 정상적인 상태가 아니었던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입양 직전에는 피부도 뽀얗고 웃음이 참 이쁜 애기였는데..

 

 

 

 

보이시나요.. 입양 전 후 랍니다.

얼마나 학대를 당했으면..

빌어먹을 양부모는 인간의 탈을 쓴 악마가 틀림이 없습니다. 아기를 학대용도로 사용한 듯합니다.

 

피부 검게 변한 것 쫌 보세요..

 

 

 

부검 결과 성한 곳이 한군데도 없습니다.

의료진은 아이의 몸에 드러난 손상의 흔적들을 단순 사고가 아닌 아동학대라고 판단했고, 현장에 있던 양모 장 씨를 경찰에 신고했으며. 현재, 정인 양을 숨지게 한 혐의로 장 씨는 구속기소 된 상태라고 합니다. 어렵게 입수한 부검감정서에 따르면, 사인은 외력에 의한 복부 손상. 강한 외력으로 인해 췌장도 절단된 상태였다고 합니다.

 

 

의료진은 아이의 몸에 드러난 손상의 흔적들을 단순 사고가 아닌 아동학대라고 판단했고, 현장에 있던 양모 장 씨를 경찰에 신고했다고 합니다. 현재, 정인 양을 숨지게 한 혐의로 장 씨는 구속기소 된 상태다. 어렵게 입수한 부검감정서에 따르면, 사인은 외력에 의한 복부 손상. 강한 외력으로 인해 췌장도 절단된 상태였습니다.

 

 

양모인 장 씨는 단순한 사고였을 뿐이라고 주장하고 있으며. 장 씨의 말에 따르면, 아이가 말을 듣지 않아 홧김에 흔들다 자신의 가슴 수술로 인한 통증 때문에 정인 양을 떨어뜨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런 양모 장 씨의 주장으로 아이의 몸에 난 상처들이 충분히 설명될 수 있을까? 입양되어 양부모와 같이 지낸 지난 271일 동안 아이에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차 뒷좌석에 애를 태우시면서 옆구리에 아이를 끼고 정말 짐짝도 그렇게 던지지는 않을 거예요. 팍 던지시더라고요. 아이를”

-양모 장 씨 지인 인터뷰 중

더욱더 안타까운 사실은 지속적인 학대의 정황으로 인해 5, 6, 9월에 걸쳐 무려 세 번의 아동학대 신고가 있었지만, 실제적인 조치가 이뤄지지 않았다. 아동학대 혐의에 대해 수사가 이뤄지거나 정인 양이 양부모로부터 분리되는 일도 없었다며 온몸에 멍이 든 걸 알아차리거나, 차에 오랜 시간 방치된 것을 목격하거나, 영양실조 상태를 직접 진단한 이들이 용기를 내 어렵게 신고했지만 정인 양을 구할 수 없었다고합니다.

 

 

 

 

 

세 차례의 아동학대 신고 과정에서, 장 씨 부부는 모든 게 입양 가족에 대한 편견일 뿐이라는 태도로 일관했다고 하는데 정말 어이가 없네요.

 

하지만 참담하게도 이들은 건강했던 16개월 아이를 죽음에 이르게 만들었으며 검찰은 현재 양모 장 씨를 ‘살인’이 아닌 ‘아동학대치사’ 혐의로 기소했습니다. 정인 양의 죽음이 ‘고의’가 아니라 ‘실수’라는게 장 씨의 주장이입니다. 이 뭔 개같은...

 

 

 

어느평범한 가족이라는 프로그램까지 나와서 더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악마으 웃음

저때부터 피부가 검게 변해있네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4102

 

16개월 입양아 학대살인사건 가해자부부의 신상공개와 살인죄 혐의 적용으로 아동학대의 강한

나라를 나라답게, 국민과 함께 갑니다.

www1.president.go.kr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