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현빈♥손예진, 열애 공식 인정 2021년 연예인 1호 커플

by Jpapa story
반응형

 

대표사진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21년 첫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매해 1월 1일 톱스타 커플의 열애설 보도로 관심을 모으는 `디스패치`는 현빈과 손예진이 8개월째 연인으로 애틋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현빈과 손예진은 그간 숱한 열애설과 루머를 모두 부인하며 "친한 사이"라는 입장을 지속해 왔는데 디스패치는 두 사람이 애매한 관계로 지내다가 지난해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출연을 계기로 사랑을 확인했고,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출처 : 머니투데이


이와 관련 현빈-손예진 양측 소속사는 "확인 중"이라며 아직 입장을 밝히지 않았으며 1982년생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2018년 영화 `협상` 이후로 이번까지 총 4번의 열애설이 제기됐습니다.

 

 

 

 

 

‘디스패치’는 두 사람이 함께 운동하는 모습을 포착했다. 현빈이 한 골프 연습장에서 직접 가르치며 둘은 틈이 나면 강원도 B골프장에서 라운딩도 했습니다.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 멀어질까. 손예진의 지인은 “쉽게 변할 사이가 아니었다. (일이) 바빠 못 만날 수록 더 애틋해졌다”며 고개를 저었습니다.

 

 

 

 

 

둘의 측근은 “영화와 드라마, 두 작품을 연달아 찍었다”면서 “오랫동안 서로를 지켜봤고, (나이가 있는 만큼) 신중하게 연애를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손예진은 할리우드 영화 ‘크로스’를 준비했고, 현빈은 영화 ‘교섭’ 촬영에 들어갔으며. 7월에는 요르단 로케도 떠났습니다.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