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3DP chip 다운로드, 사용법(윈도우 설치시 필수프로그램)

by Jpapa story
반응형

윈도우 설치 시 필수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는! 3DP chip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법!

대표사진

 

윈도우를 사용하다 컴퓨터가 느려지게 되면 어김없이 위도우를 재설치하곤 합니다.!

 

요새는 NVMe라는 것이 나와서 위도우 재설치하는데 10분도채 되질 않습니다. 세상 정말 좋아졌죠?ㅋ

 

전 항상 윈도우 재설치를 할 때 USB에 넣고 다니는 프로그램이 몇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도 저의 USB에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바로 3DP chip! 아주아주 옛날부터 컴퓨터를 처음 사용할 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답니다.!

 

 

3DP chip의 기능은 CPU,그래픽카드,랜카드,사운드카드등 드라이브를 보다 쉽게 설치 가능하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드는 아래링크 들어가시면 됩니다.

 

https://www.3dpchip.com/3dp/chip_down_kor.php

 

3DP Chip 최신 버전 다운로드 - 공식 웹사이트

프로그램명 : 3DP Chip Lite (3DP 칩 라이트) 설명 : 저용량 파일로서 윈도우 설치 후 드라이버 설치 혹은 드라이버 업데이트, 시스템 사양 확인시 쉽게 사용 가능합니다. 특징 : CPU, 메인보드, 그래픽, 사운드, 기타 드라이버들을 최신버전 뿐만 아니라 여지껏 호환되는 드라이버들까지 연동 최신버전 다운로드 : 최신 버전 다운로드는 이곳을 클릭하세요. 본 웹페이지에 특정 시간 간격으로 팝업창이 뜨는데, 이는 정상적 광고입니다.

www.3dpchip.com

설치에는 어려움이 없습니다. 설치 중 중간중간에 광고 설치가 있긴 하지만 덫을 피하면 별로 어려울 게 없죠^^

 

 

3dp chip 실행화면

3DP chip을 실행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본의 아니게 저의 노트북 사양이 ㅋㅋ

 

저기 느낌표는 눌러주시면 드라이브 링크로 가게 되며 설치 시 느낌표가 사라집니다.!

 

 

드라이브설치후

이렇게 말이죠^^ 

 

 

 

 

 

 

 

자신의 컴퓨터 드라이브가 뭔지 사양이 뭔지 잘 모르때 이걸 사용하셔서 드라이브 설치 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었으며 좋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