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부산 맛집 : 기장 맛집 : 리버사이드

by Jpapa story
반응형

부산 기장 맛집 리버사이드 추천!

기장에는 이쁜 가게들이 많다. 카페도 이쁘고 음식점이 대체적으로 신축건물이라 세련되고 개성 되고 이쁜 것 같다.

오늘 소개할 집도 맛도 있고 개성도 있는 리버사이드라는 양식집이다. 양식집이라 거창한 건 아니고 그냥 파스타와 피자 정도 되는 곳이다.

 

1. 위치

https://naver.me/F9QpBi2F

 

리버사이드 : 네이버

방문자리뷰 728 · 블로그리뷰 298

m.place.naver.com

2. 전경

리버사이드 건물인데 세련되고 고급지다. 그리고 윗층에는 펜션으로 운영된다.

야외 석도 있으나 날씨가 추워서 들어가야 할 듯. 주차장은 충분히 여유롭다.

타는 냄새가 좋다.

실내도 정갈하고 이쁘다. 유럽풍이 나고 전체적인 분위기는 깔끔하다.

3. 메뉴

우리는 여기서 까르보나라,라구파스타, 고르곤졸라, 페페로니 피자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콜라, 사이다를 주문했다.

분위기가 한몫한다.

깔끔하다.  깔끔한 식당이 좋다.

4. 맛

라구파스타! 약간의 호불호가 있지만 나에게는 맛있었다. 고기가 듬뿍 들어있어 식감이 좋았고 약간 맵 삽 해서 느끼함을 잡아줘 밸런스에 좋았다.

고르곤 졸라는 평범하다. 꿀에 찍어먹으면 달달한 고르곤 졸라맛^^ 그냥 무난했다.

까르보나라는 꾸덕꾸덕하고 소스가 충분해 맛있었다.

페퍼로니피자는 굿굿 정말 맛있게 먹었다. 짜지 않고 간도 적당하고 식감도 좋고 페퍼로니 피자 강추 강추!

 

5. 마치며

리버사이드 음식점은 전체적인 느낌은 깔끔하고 군더더기가 없다. 맛은 모두가 평타 이상 치고 분위기도 더해주어 좋았다. 점원 매너도 좋았고 여러모로 좋은 느낌을 받고 온 곳이다. 

혹시 기장에 음식점을 찾고 있다면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리버사이드 추천한다!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