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부산맛집 : 부산진구맛집 : 풍미추어탕

by Jpapa story
반응형

부산진구 초읍동에 위치한 추어탕 맛집으로 저희 부모님도 아주 오래전 자주 갔던 곳이라 한다. 이름하여 풍미추어탕.

오랜만에 초읍동을 가보니 길도 많이 넓어지고 어렸을 적 가봤던 곳이 아니라 놀랬다.~ 래미안 어반파크도 입주를 기다리고 있었다.

 

1. 위치

https://naver.me/5HStYhv8

 

풍미추어탕 : 네이버

방문자리뷰 531 · 블로그리뷰 41

m.place.naver.com

주차장은 입구에 주차하면 되지만 공사 중일 때에는 도로가 갓길에 주차하면 된다.

2. 전경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가게 같은 느낌. 내부도 깔끔하고 정갈하였다. 다만 유아 시트 없는 게 아쉽

브레이크 타임이 존재하니 조심

3. 메뉴

뭐 따로 볼 건 없다. 추어탕 시키면 된다.

4. 맛

추어탕에 각종 향신료를 가미하여 먹을 수 있다. 왼쪽 상단부터 방아잎<<산초가루<< 고춧가루<< 고추<< 마늘 난 못 먹는 게 없어서 적절히 먹어보면서 가미하였다.

그리고 밑반찬은 셀프다. 먹을 만큼만 적당히 퍼오면 된다.

난 여기서 도토리묵이 정말 맛있었다. 김치는 담백하지만 끝 맛은 매운맛이 났다. 멸치 젓갈도 맛있다.

이 멸치젓이 은근 밥도둑

추어탕은 담백하고 깔끔! 그리고 시래기가 부드럽고 전체적으로 맛있다?라는 느낌을 받았다. 뼈는 느낄 수 없이 맛있음. 추어탕집 여기가 베스트인 듯 하다.

여기에 별미 코다리찜? 여튼 이게 정말 맛있음.  쫀득쫀득하고 감칠맛이 더해져 식감도 매우 좋고 밥이랑 콜라보 굿굿

푸짐해진 한상~

멸치도 맛있음^^

5. 마치며

난 추어탕 메뉴를 그렇게 선호하지는 않지만 여긴 정말 맛있다. 해장으로도 대박인 듯. 도보로 걸어 다닐 수 있는 곳에 이 식당이 있다면 대박일 듯한데.. 무튼 추어탕집을 무조건 풍미추어탕 추천추천!!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