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부산맛집 : 민물장어 : 양산도

by Jpapa story
반응형

양산도

추석날 부산 롯데백화점 9층 본점에 있는 양산도를 다녀왔다. 양산도 얘기를 주변에서 많이 들어 가봐야 지가 봐야지 하다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다.

민물장어집으로 덮밥이 주 메뉴이다.

1.  위치

https://naver.me/GlV7iHWD

 

양산도 롯데백화점부산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9 · 블로그리뷰 252

m.place.naver.com

주차장은 롯데백화점에 주차를 하면 되고 9층에 있다.

11:00 오픈을 시작으로 20:00에 라스트 오더를 받고 20:30 문을 닫는다.

 

2. 전경

가게는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 좌석도 충분하고 옆사람 방해를 받지않고 먹을 수 있는 넉넉한 자리로 배정되어있다.

 

3. 메뉴

메뉴

우린 여기서 히츠마부시를 먹었다. 민물장어 덮밥이라고 볼 수 있다. 가격은 음.. 비싼 건가? 장어집 가도 이만큼 나오니!~

4. 맛

먹는방법

이렇게 먹는 방법 3가지가 있다. 예상되는 맛이긴 하다.

장어 덮밥 정식이 깔끔하고 정갈있게 나온다. 양은 그다지 많아 보이지 않는다.

주걱이 있다.ㅎㅎ 먹는방법 세 번째 먹을 때 이 빈 그릇에 담아 먹는다.

모밀과 두부 계란 등등 정갈하다.

장어 덮밥! 민물장어 한 마리가 나온다. 약간 탄듯하지만 원래 저렇게 나오는 가보다! 장어는 쫄깃쫄깃하고 짭짤하니 맛있다.

오차 육수! 그냥 먹어도 맛있다.

와사비 살짝 넣어 먹으면 한입 꿀꺽! 

된장국은 별루ㅎㅎ 내입에 안 맞았다.

한 번 더 장어 덮밥 ㅋ

김 부스러기와 파 그리고 와사비 넣고 육수 조금 해서 비벼먹으면 꿀맛!!

5. 마치며

양산도는 민물장어덮밥집이다. 원래 장어는 맛있다. 그런데 여긴 비린맛도 안 나고 짭짤하니 감칠맛이 나서 맛있었다. 그리고 식당 내부도 정갈하고 깔끔해서 어르신 모시고 먹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다만 아쉬운 게 가격이 25000원으로 양 대비 비싸다고 느껴졌다. 덮밥류 하나 다 먹어도 라면 1개에 밥을 거뜬히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나의 배는 채우지 못해서 아쉬웠다.

 

하지만 부산에서 맛있는 장어집을 갈려면 부산 내에서도 멀리 가야 하기에 시내에서 이렇게 신선하고 맛있는 장어를 즐길 수 있어서 난 강추 강추!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