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승리 구속 기로에.. 말 없이 법정 으로..

by Jpapa story
반응형

빅뱅 승리 다시 구속 기로에.. 말없이 법정으로 향하는..

 

승리

빅뱅의 승리(30세, 이승현)이 13일 영장실질검사를 받기 위해 법원에 출석했습니다.

 

지난해 5월 이후 8개월 만에 재차 구속 기로에 선 것인데요.. 이날 오전 10시 쯤 서울 서초동 서울중앙지법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입구 청사에서 잠시 멈춰 고개를 숙였고 "성매매 알선 혐의를 인정하느냐?"에 질문에 아무런 답변을 하지 않았습니다.

 

구속 여부는 13일 저녁이난 14일 오전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검찰에 따르면 승리는 2013년 12월부터 약 3년 반 동안 미국 라스베이거스 등지에서 상습 도박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앞서 경찰이 불기소 의견으로 결론 낸 '환치기(국외에서 달러로 도박한 뒤 국내에서 원화로 교환)' 혐의(외국환거래법 위반)도 구속영장에 적시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버닝썬

 

 

 

문제는 도박이 아닌.. 성매매인데..

 

빅뱅 승리
빅뱅 승리

혐의는

1) 2015년 9월~2016년 1월 해외 투자자에게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성매매처벌법 위반),

2) 유인석(34) 전 유리홀딩스 대표와 라운지바 ‘몽키뮤지엄’을 운영할 당시 업소를 유흥주점이 아닌 일반음식점으로 구청에 신고한 혐의(식품위생법 위반)

3) 유리홀딩스 자금을 직원 변호사비로 쓴 혐의(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상 횡령·업무상 횡령)

4) 카카오톡으로 여성의 나체사진을 전송한 혐의(성폭력처벌법 위반) 등도 있습니다.

 

 

이에 유흥클럽 버닝썬 앞 폭행 사건으로 시작된 일면 "버닝썬 사건"은 몰카와 성희롱,성폭행,성매매 알선, 경찰 유착 등 영화같은 시나리오로 대한민국을 흔들었는데요...

 

 

 

이에 정준영은 징역 6년을 그리고 최종훈은 5년을 선고 받은 걸 보니.. 정말 형을 조금 받은 것 같습니다.

 

정준영

 

 

 

최종훈

 

한동안 승리 소식이 없길래.. 뒤에 거대한 무언가가 ?? 있는가 ?? 생각했는데.. 

 

구속수사로 경찰 유착관계를 파헤치고 대한민국의 정의를 보여줬으면 합니다.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