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URL 주소를 짧게 만들어보자!(bitly사용)

by Jpapa story
반응형

긴 URL 주소를 짧게 만들어 깔끔하게!

대표사진

 

URL 주소가 길어 링크를 넣으실 때 지저분해 보이거나 하죠~ 이럴 때 깔끔하게 해주는 것이 바로 bitly ! 긴 URL을 줄여

 

줍니다.!

 

 

 

 

사이트

 

 

 

웹사이트 bilty 사이트를 접속해 줍니다. 아래 링크!

 

https://bitly.com

 

Bitly | URL Shortener, Custom Links & Link Management

Shorten, create and share trusted, powerful links for your business. Bitly helps you maximize the impact of every digital initiative with industry-leading features like custom, branded domains. Try Bitly for free.

bitly.com

URL을 줄여주는 만큼 사이트도 짧죠? ㅋㅋ

 

 

 

 

 

 

 

사이트화면

 

외국 사이트입니다^^ 우측 상단에 "SIGN UP"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해주시는데 저는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을 했습니다~ 

 

편해요^^

 

 

로그인 후

 

 

로그인 후 상단에 저런 화면이 나올 거예요~

 

저기서 CREATE 클릭!

 

 

 

다음 화면

 

 

PASTE LONG URL에 원래 주소를 넣어 줍니다!

 

 

 

완성

 

짜잔!~ 그럼 길었던 주소가 아주 짧게 변합니다!

 

 

아래는 제가 만든 주소..ㅋㅋ 원래 길지 않아서.. ㅎ

http://bit.ly/2tdh0eD

 

Simba의 건전한 취미생활

이것저것 나의 관심사!

simbainfo.tistory.com

앞으로 링크 걸 때 유용하게 사용되겠네요~

 

그럼 수고욤!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