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네이버에 티스토리 노출 성공! 그 이후

by Jpapa story
반응형

네이버에 티스토리 노출 성공! 그 이후~

확실히 네이버 노출이 되고 하루 방문자수가 점점 늘고있다.

네이버 노출은 티스토리를 다시 시작하겠끔 하는 나의 원동력이 되었다. 2020년도 별에별 용을 써도 안되었는데 확실히 네이버 로직인가 무엇이가 업데이트가 된 것 같다.

20년 1월 네이버 노출 안됨으로 고통스러운 ~ ㅜ.ㅠ

2020.01.20 - [티스토리 정보] - 네이버 검색 누락. 색인이 0..

 

네이버 검색 누락. 색인이 0..

네이버 웹페이지 검색 누락. 색인 안됨. 뭐.. 작년부터 있었던 일입니다. 티스토리 초기에 스킨 만지작 거리고 이것저것 해보다가.. 검색이 되던 웹페이지에서 마저 사라져 버렸죠.. 그로부터 1년

simbainfo.tistory.com

2022.03.22 - [티스토리 정보] - 나의 티스토리가 드디어 네이버 노출이 된다?

 

나의 티스토리가 드디어 네이버 노출이 된다?

티스토리 운영한지 2년이 다 되어 가는데 글 수가 100개도 안된다. 물론 하다가 도저히 네이버노출이 안되어 네이버갔다가 다시 티스토리로 돌아와 다시 시작하고 있다. 네이버 블로그를 하면서

simbainfo.tistory.com

노출이 안될 경우 위의 링크를 통해 티스토리를 네이버에 노출시키자!

거의 2년동안 네이버 노출이 안되었다. 2년뒤 노출이 될 걸 알았다면 좀 더 열심히 할 걸 그랬다.

 

 

 

웹페이지 생산

타리스만님께서 핵심이라고 했던 웹 페이지 생산도 어느덧 들어가보니 상태가 체크가 바껴있었다. 이제 현상 유지하면서 좋은 글을 써야한는데.. 쓸 거리가 떠오르지 않는다.. 요즘 육아를 쓰는데 이 분야는 포화상태인듯하네 ㅋㅋ

 

3월 통계

3월 마지막주차 네이버 노출에 성공하고 25명이나 들어왔다. 2년만의 기록인 것 같다.

4월 통계

4월 현재까지 77명이다. 비록 많은 수는 아니지만 뿌듯뿌듯!

현재 나의 목표는 하루 10달러가 목표인데.. 2025년은 되야 할 듯하다. 2022년 목표인 포스팅 1000개 화이팅해야겠다.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