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피미팜 vs 오즈모포켓 프리뷰 (+피미팜 저렴하게 구입)

by Jpapa story
반응형

 

대표사진

 

 

 

안녕하세요! 심바입니다.!

 

샤오미가 예전의 샤오미가 아닙니다.. 또 일을 냈군요.ㅎㅎ 전 쫌 늦은 감이 있습니다ㅋㅋ

 

샤오미 하면 예전에는 삼성의 짝퉁이라며 삼성의 일급 연구진들을 영입해서 비약적으로 개발했다는 루머가 돌 정도로

 

제품의 아이디어는 참신했고 품질이 좋은 반면 가격은 저렴한! 그야말로 가격 혁신이였죠!

 

 

저희 집에서도 샤오미 제품을 많이 쓰는데요 ㅎ 로봇청소기와 헤어드라이기 가습기 등을 샤오미 제품으로 사용하고 있

 

습니다..

 

 

규모만 보더라도 이제 예전에 짝퉁 회사가 아닌데요... 상장 후 반토막 되었다고 하지만.. 한화로 60조... 어마어마합니다.

 

 

 


 

유튜브도 해볼까? 생각하며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소형 짐벌 카메라를 찾다가 이번에 샤오미에서 나오는 피미 팜을 봤는데..

 

이건 괴물입니다. ㅋㅋ

 

 

 

3가지로 간추릴 수 있죠~

 

DJI - 오즈모 포켓

 

리모뷰 - K1

 

샤오미 - 피미팜

 

저도 처음에는 오즈모 포켓과 리모뷰 K1을 계속 보다 샤오미에서 피미팜을 출시한다고 해서 봤는데.. 이건 뭐.. DJI 오즈

 

모 포켓 완전 저격입니다..ㅋㅋ

 

저희 국내 브랜드인 리모뷰 K1은.. 참담 ㅠㅠ 카페 들어가 보니.. 오류에다가.. 아휴 ㅠ 구입하려다 카페 들어가서보고 포

 

기했네요..

 

 

기존 오즈모 포켓도 가히 괴물입니다. 4K 지원에 크기는 핸드폰보다 작으며 짐벌 기능까지 탑재하고 있으니깐요..

 

 

오즈모

 

샤오미 피미팜 출시임박에 따른 DJI 오즈모포켓 대응입니다. 연말 세일하네요.. 물론.. 주관적인 제 생각이지만.. 연말 세

 

일이 마치 피미팜 출시 전 재고 떨이 느낌?입니다.. 

 

 

오즈모

 

 

 

 

 

 

 

오즈모 포켓은 작은 대시 액세서리가 기계값만큼 든다고 하는데요.. 

 

 

이렇듯 샤오미의 피미팜? 은 무슨 제품이길래... DJI 오즈모 포켓이 두려워할까요?ㅎ

 

 

피미팜

 

위에 사진이 바로 피미팜입니다!

 

외형으로 보면 오즈모포켓 뺏긴 것 같네요 ㅋㅋ 

 

중량과 크기

 

 

 

3축 짐벌

 

물론 피미 팜에도 3축 짐벌이 탑재되어있어 걸어 다니거나 움직이면서 찍을 때 흔들림을 최소화해줍니다!

 

 

화각

 

 

이게.. 정말.. 오즈모 포켓을 대놓고.. 저격합니다.ㅠ

 

화각 차인데요.. 화각 차이로 셀피 모드를 액세서리나 기타 장비 없이 가능하냐? 안 하냐?인데.. 화각이 미쳤습니다.

 

오즈모포켓을 구매 시 가장 우려하는 부분이 화각인데.. 이 부분을 말끔히 해소시켜 줍니다.

 

 

 

 

 

 

 

 

 

같은 거리에서 찍더라도 쫌 더 넓게 찍을 수 있기 때문이죠!

 

블루투스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합니다. DJI 오즈모 포켓의 블루투스 기능은 차기작을 위해 남겨놨을 것 같은데요.. 

 

이걸 또 부셔버리네요... 

 

느낌이 DJI 사는 쪼끔씩쪼끔씩 기능을 탑재하는 방면 샤오미는 한방에 다 때려 넣는 느낌입니다.

 

 

 

배터리

 

배터리도 장난 아니네요... 오즈모 포켓 140분에 비해.. 100분.. 헐.. 100분 더 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모든 부분에서 피미팜이 오즈모포켓을 압승하는데요..

 

단 중량 4g 차이 빼고.. ;;;;

 

가격은 어떨까요?

 

일반가격으로 비교하면

 

DJI 오즈모 포켓 : 455000원

 

샤오미 피미팜 : 355.43달러 = 412500원

 

그러나 지금 샤오미 피미팜은??

 

 

 

 

199.99달러.. 200달러.. 23만원.. 뭐 끝났네요 ㅠ

 

무조건 피미팜입니다. 다만 예약 구매제로 2020년 2~3월에 받을 수 있을 듯합니다.

 

이게 단계적으로 가격이 올라가는데.. 

 

 

 

 

 

 

 

 

 

샤오미 피미팜과 DJI사의 오즈모포켓 스펙 비교 컷입니다.

 

 

 

구입

 

네.. 저는 이미 구입했습니다.ㅋㅋ

 

잔금만 치르면 된다능^^

 

 

https://www.gearbest.com/gimbal/pp_009765272700.html?wid=1349303

불러오는 중입니다...

 

 

 

필요하신분은 예판 끝나기전에 사두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2019/12/28 - [생활/상식] - 기어베스트(Gearbest) 회원가입 방법

2019/12/28 - [생활/상식] - 기어베스트(Gearbest) 회원가입 방법

2019/12/28 - [생활/상식] - 기어베스트(Gearbest) 회원가입 방법

https://simbainfo.tistory.com/71

 

기어베스트(Gearbest) 회원가입 방법

안녕하세요! 심바입니다. 요즘 해외직구가 보편화되면서 해외 브랜드를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해졌는데요.! 그 중에서도 중국에서 많이 들어봤을 법한 샤오미, 하훼이 등의 제품을 구입하기..

simbainfo.tistory.com

 

 

 

 

스펙 비교

 

끝으로 상세비교 컷으로 DJI 사살확인하고 마칠게요^^

 

 

 

그럼 전 이만^^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