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높낮이 조절가능한 스탠드 다리미판!

by Jpapa story
반응형

안녕하세요! 심바입니다.

 

이번에 스탠드 다리미판을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원래 있던 좌식으로 앉아서 하는 다리미판을 버리고 스탠드로 샀어요! 좌식은 다림질하고 나면 너무 허리가 아프고 해서...

 

스탠드 다림질판을 쇼핑을 하던 중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게 뭐 보다도 편할 것 같아 이지스토리에서 판매 중인 가담다 스탠드 다리미판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링크 타시면 볼 수 있어요!

http://bit.ly/2ulwVb3

 

가담다 스탠드 다리미판 높낮이 조절가능 : 이지스토리

[이지스토리] 리빙 생활용품 전문 스토어 이지스토리

smartstore.naver.com

 

 

 

 

 

저는 여기서 3번째 제품(폴리 화이트)을 샀습니다.! 접이식 우마와 다림질 거치대가 있는 제품이죠^^

 

제품을 천천히 살펴볼게요~

 

다리미판1

저렇게 포장을 뜯으면 비닐에 감싸서 옵니다~

 

다리미판2

다리미판 검사하시는 분이 꼼꼼히 하셨나 보네요? ㅋㅋ 테이핑에 머리카락이 ㅎㅎ;;;;

 

 

다림미판3

 

접이식 우마입니다. 이게 쓰임새가.. 팔 다림질 용도로 쓰기엔 확실히 좋은데.. 쫌 흔들려서;;

 

이렇게 댕기면 올라와서 고정이 됩니다.

 

 

다리미판4

다리미 거치대입니다.! 이건 정말 용도가 좋네요~ 너무 편합니다^^

 

 

아래쪽에 작업성을 보시면~

 

다리미판5

바로 보이는 메드인 차이나! 

우마 뒷면

우마 뒷면 마감~

 

 

 

 

다리미판6

저렇게 톱니처럼 단계 단계 낮추고 높일 수 있어요! 한 가지 아쉬운 게... 좌식과 스탠딩이 겸용으로 되면 얼마나 좋을까? 

아쉽네요!

 

최대로 높이면 84cm 정도 됩니다!

최대 높이

 

 

최소 높이

 

최소 높이는 61cm입니다.

 

61~84cm 정도네요! 스탠딩도 괜찮고 소파에 앉아서 또는 의자에 앉아서 다림질 하기에는 충분한 높이입니다^^

 

 

보관은 이렇게 접어서 납작하게 만들어 보관합니다~

 

스탠딩 다리미판으로는 가성비가 정말 훌륭합니다.~

 

힘을 주고 다림질할 시 약간의 흔들림이 있는데 뭐 가격 대비 이 정도 움직임은 충분히 감안할 수 있는 부분이죠^^

 

전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직접 구매해서 쓰는 거에요^^

 

그럼 다리미판 좋은 구매 되세요~ 

 

전 이만~^^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