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이윤지 "오빠는 3살 많은 동생.. 특별한 존재" 말한 이유?

by Jpapa story
반응형

 

이윤지

안녕하세요! 심바입니다.

 

16일 방송된 SB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이윤지 부부와 친정아버지의 생신을 축하하기 위해 식사자리를 가졌습니다.

 

이윤지 가족자리

 

자리에서 이윤지는 식사자리에서 친오빠를 다정히 챙기는 모습을 보이며 남다른 우애를 자랑했습니다.

 

 

 

이윤지

 

 

 

이윤지

이어 이윤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우리 오빠는 남들과 많이 다르다"며 "내가 딸 라니만 할 때, 다른 친구들의 오빠와 다르다는 걸 느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윤지

이어 "철이 빨리 들었어요" 라고 말하기는 그렇지만, 내가 누나라고 생각했다"며 "나는 세 살 많은 동생이 있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윤지 어머니는 그런 이윤지에게 고마워했습니다. 어머니는 “어린 시절 오빠 옆에 항상 이윤지가 있었다”며 “보디가드로 보냈습니다. 태권도 등을 시키면 오빠는 안 하고 윤지가 뭐든지 열심히 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이윤지

 

 

 


그러면서 “오빠 덕분에 윤지가 이렇게 훌륭한 인격을 가지게 됐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윤지 딸 라니는 외삼촌에게 과자를 건넸습니다.. 이윤지는 “어떻게 보면 지금 라니와 제일 눈높이에서 놀아주는 사람이 삼촌”이라며 “두 사람이 좋은 친구가 됐다”라고 했습니다.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