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괌 두짓타니리조트,두짓타니호텔 가격!

by Jpapa story
반응형

괌 최고의 리조트! 두짓타니리조트,두짓타니호텔

 

대표

 

 

18년도 5월에 괌을 갔는데... 뭐.. 1년이 지났지만. 가격은 크게 변활게? 없어서 올립니다^^ 참고용으로요 ㅋㅋ

 

가격

 

2018년이니... 이제 재작년이 되어버렸네요 ㅋㅋ 2018년 5월 기준 가격입니다.

 

저희가 묶은 방은 오션프로트룸에 조식포함입니다.! 2박 해서 \719,541원 나왔네요 .ㅋ

 

 

 

 

 

 

두짓타니 가격

 

가격은 1박당 349292원 정도? 하는 것 같애요 ㅎ

 

가격

 

두짓타니 가격은 위와같이 형성되어있습니다. 제가 올린 가격보단 비싼 가격인데요.. 아무래도 검색질하시다

 

제 금액가 아마 최적일 듯합니다.^^

 

좋은 조건에 항공권 구매하시기 바래요^^

 

그럼 전 이만 ~ ㅋ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