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하와이 여행 : 필수 준비물

by Jpapa story
반응형

 

필수준비물

안녕하세요~^^ 심바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올리네요~ 결혼 준비하고 신행 준비한다 바빠서 글을 많이 못 올렸네요~^^

 

신혼여행으로 하와이를 갔다 왔는데~ 하와이 갈려고 준비하시는 분께 도움이 되고자 하와이 카테고리를 만들어 글을 올립니다~

 

하와이 여행 시 정말 필요했던~!! 무엇이 있을까요?

 

1. 여권 & 항공권

뭐~ 여권은 너무 필수죠^^ 모든 해외여행에 있어서...; ㅋ

여권

 

2. ESTA 비자

ESTA 비자 신청을 해서 그런지 몰라도;; 기다리는 줄이 달랐어요ㅎㅎ 그래서인지 오래 안 기다리고 공항에서 나왔던~

 

일부러 저는 보이게 ESTA 비자 신청 출력해서 들고 보여줬어요~ ^^

 

 

 

3. 국제운전면허증

미국에서 렌트하려면 필수입니다^^ 렌트는 저는 알라모 렌터카를 이용했는데 국제운전면허증이랑 한국 운전면허증 달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경찰서에서 만들었지만 요즘은 공항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물론 운전면허시험장에서도 발급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 확인하세요^^

https://www.gov.kr/main?a=AA020InfoCappViewApp&HighCtgCD=A08004&CappBizCD=13200000028

 

4. 호텔바우처

호텔바우처를 출력해서 가시면 더욱더 빠른 체크인이 가능하답니다^^ 호텔 바우처는 꼭 출력해서 가지고 가시길 바랍니다~

호텔바우처

 

 

5. 폼클렌징

하와이에서 묶었던 숙소는 알라모아나 호텔, 하얏트 리젠시 마우이, 쉐라톤 와이키키 이렇게 3 군데서 묶었는데 폼클렌징은 없었네요^^ 폼클랜징 챙겨가세요..!! 

 

 

 

6. 비닐팩

하와이는 초여름에서 여름 날씨랑 항상 해가 떠있으면 수영이 가능한 도시입니다! 수영을 하고 물을 먹은 수영복은 당장 말리지 못하면 비닐팩에 넣어 보관합시다~

비닐팩

 

 

7. 카메라 & 배터리

많은 추억들을 간직하려면 카메라는 당연하고~ 찍다 보면 배터리가 어느새.. 바닥 ㅠ

 

카메라와 배터리

 

 

 

8. 돼지코 멀티 어댑터

돼지코 멀티 어댑터! 아래 사진은 제가 직접 구매한 제품인데요~ 정말 대박입니다^^ 돼지코 멀티 어댑터만 있음 걱정이 없어요~

9. 해외 와이파이 & 구글맵

유심 또는 와이파이는 필수입니다! 인터넷이 호텔에선 가능하지만 야외에서는 안되기 때문에 와이파이, 유심은 필수예요~ 그리고 운전과 목적지까지 길잡이 역할을 하는 구글맵 또한 필수 어플입니다.^^ 

 

 

 

하와이 여행 필수 준비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적어보니 뭐 여타 다른 해외여행 준비물이랑 크게 차이가 없네요 ;;ㅋ

 

그럼 도움되었길 바라면 전 이만~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