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스카이스캐너 검색 꿀팁!

by Jpapa story
반응형

스카이 스캐너 검색 꿀팁

안녕하세요! 심바예요~

 

스카이스캐너로 항공권 저렴하게 구매팁을 알려드릴려고 하는데요!

 

이 방법은 프리랜서나 대학생 또는 휴학생에 적당하겠네요.! 또 년차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직장인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핸드폰이나 컴퓨터나 다 검색이 가능하지만~ 핸드폰으로 설명드릴께요~

 

 

 

 

스카이스캐너 탐색

 

먼저 스카이 스캐너 메인 화면 입니다.!

 

아랫쪽 메뉴에 보시면 "검색" - "탐색" - "프로필" 여기서 "탐색"을 터치해줍니다.!

 

제가 사는 곳이 부산이라.. 부산에서^^;; 서울에서 출발하시는 분은 서울로 바꾸시면 됩니다.

 

 

 

 

스카이스캐너 탐색 활성화

Everywhere 어디든지 검색을 터치!

 

그럼 세계 곳곳 최저가가 쫘르륵 뜨게 됩니다.!

탐색후 보이는 이미지

 

 

 

우리에게 익숙한 이웃나라 일본을 볼까요 ?

일본 탐색 결과

 

 

 

첨 들어보는 지명도 뜨네요;; 제가 가본 곳이 오사카, 삿포론데.. 확실히 싸네요 ㅋㅋ

일본 탐색 가격 상세화

오사카는 예전 성수기때.. 급하게 예매하는 바람에 42만원에 갔다는...ㅠ 그래도 싸게 간게.. 20만원 정도 였으니 9만원이면 완전 땡처리 특가보단 비싸지만 부담없는 수준입니다.^^

 

 

다만... 시간대가.. 화요일 가서 금요일 오는... 직장인 생각하기 힘든 항공권이네요 ㅋㅋ 그래서 .. 대학교 또는 휴학생, 프리랜서 등.. 자기만의 시간을 자유롭게 활용하실 수 있는 분한테 좋은 팁입니다^^

 

 

 

 

미국도 볼게요! 이번 11월 비행기표를 예매했는데 음.. 1인당 88만원? 정도에 했는데 60만원이면 대락 30만원 정도 저렴하네요!! 대박!

미국 탐색 결과

다만 날짜가..

 

이만 스카이 스캐너 탐색 및 검색 꿀팁이였습니다~

 

도움되었길 바라면 이만~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