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jun papa story

손담비 나이,차,집,아빠 출연 화제(나혼자산다)

by Jpapa story
반응형

MBC의 예능의 대표 프로그램인 "나혼자 산다"에 손담비의 차,집,아빠 출연하여 화제

 

손담비는 1983년 생으로 올해 38세입니다. 2005년 가희와 에스블러쉬라는 그룹을 결성해 빌보드 핫 댄스 클럽 송 차트 2위까지 올리고 2006년 12월 프로젝트 그룹 전향되어 데뷔한 14년 경력의 가수입니다.

 

 

 

 

이번에 10일 오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손담비가 나와 화제를 모았는데요.

 

모녀케미가 폭발하여 손담비가 TV를 배달기와 하루를 마무리하는 힐링타임이 공개되었습니다.

 

 

 

 

손담비의 집

 한남동 유엔빌리지 약 50평형에 30억을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침 화장을 마치고 스쿠터를 타고 배우 정려원 집으로 향하는 도중 스쿠터를 탄지 오래됬었더니 길에서 그만 가만히 있다 맥없이 픽하고 넘어지고 맙니다.

 

픽하고 쓰러질때 놀람

 

 

 

손담비의 스쿠터

 

베스파 스프린트

 

손담비의 스쿠터는 베스파사의 스프린트 125로 가격은 아래와 같이....

 

베스파 스프린트

 

이때부터 허당 매력이.. 스멀스멀 굉장히 털털한 모습을 보여줄 것 같아요 ㅋ

 

도착해서는 프로 집사처럼 고양이 돌봐주고 응가 치워주고 청도소 하네요.. 

 

 

목적지는 정려원 집

 

정려원 집

 

정려원집 고양이

 

고양이 부름

 

려원네 고양이

정려원이랑은 집 비밀번호도 공유하며 친자매처럼 지내는 것 같아 보기 좋았습니다. 티타임이 끝나고 고양이와 잠깐 시간을 보낸 뒤 부모님 댁에 TV를 놔드러리 길을 나서는데...

 

여기저기 부딪히고 가면서 정말 난리도 아녔습니다.

 

티비 옮기기

 

꼼짝 않는 티비.

 

아슬아슬

 

티비..

 

ㅠㅠ

 

혼자서는 더 이상 옮기기가 힘들어 이웃 겸 구세주 절친 동생 임수미에게 도움을 요청했는데요~

 

손담비의 좁은 차에 동생과 함께 TV를 실어줬습니다. 우역곡절끝에 TV를 어머님께 전달을 드렸습니다.

 

 

임수미 출연
구세주에 행복

 

 

 

 

손담비의 차

 

손담비 차

 

손담비 차 가격 출처=네이버

 

옮기는 과정에서도 많이 부딪쳤지만 다행히 TV는 무사했습니다. 이후 나혼자산다 제작진이 손담비에게 "차로 TV를 칠 뻔한 거 아느냐?"라고 물음에 손담비는 "언제요?"라고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이며 허당끼를 발산했습니다.

 

만나자마자 혼남

 

티비 박살 날뻔..
간신히..

 

 

또한 아픈 가족사를 밝혔는데요.. 손담비는 "연습생 시절 아버지 병세가 위독하시다고 했습니다. 의사 선생님께서는 "제일 중요한 것은 본인의 의지다"라고 말씀하셨는데 아버지가 의지가 없으셨던 것 같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친구 분에게 회사를 맡겼는데 그 돈을 가지고 사라져 버렸다며 퇴원하셔도 의지가 없으셨다. 그러던 중 손담비의 두 번째 앨범인 "미쳤어"를 계기로 아버지가 힘을 얻으셨지만 2013년 지병으로 세상을 떠나셨습니다.

어머니네집

 

아픈 가족사

 

 

 

 

 

 

 

끝으로는 집으로 가서 여유롭게 불을 피워놓고 맥주 한 캔 하면서 마무리를 했습니다.

 

 

불피우기

 

맥주한캔

 

행복

 

결혼을 하지 않았지만 주변에 진실된 친구가 많은 것 같아 외롭지 않게 느껴졌으며 내심 부럽게 봤네요.!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eJun papa story

Jpapa story

활동하기